cropped MOST NYC 1000x1000 1 png

뉴욕 부동산 매매시 변호사가 하는일은?

부동산 변호사

뉴욕에서 부동산 매매 시 변호사가 하는 일은 매우 중요하며, 다음과 같은 역할을 수행합니다:

  1. 계약 검토 및 작성: 매매 계약서를 검토하고 작성합니다. 변호사는 계약 조건을 확인하고, 필요시 수정하여 클라이언트의 이익을 보호합니다.

  2. 권리 조사: 매매 대상 부동산의 권리(Title)를 조사하여, 소유권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합니다. 이 과정에서 권리 관련 문제(저당권, 권리 침해 등)를 발견하면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3. 협상: 매매 조건을 협상합니다. 가격, 수리, 마감일 등 다양한 사항에 대해 클라이언트를 대신하여 협상합니다.

  4. 자금 관리: 클로징(Closing) 시 필요한 자금 관리를 담당합니다. 에스크로 계좌(Escrow Account)를 통해 자금을 안전하게 보관하고, 필요시 자금을 분배합니다.

  5. 서류 준비 및 제출: 클로징에 필요한 모든 서류를 준비하고 검토합니다. 또한,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고 기록합니다.

  6. 클로징 참석: 클로징 절차에 참석하여 모든 서류가 정확하게 작성되고 서명되었는지 확인합니다. 모든 절차가 법적으로 적법하게 진행되도록 도와줍니다.

  7. 권리 보험(Title Insurance) 준비: 권리 보험을 준비하고, 이를 통해 소유권에 대한 법적 보호를 제공합니다.

  8. 법적 자문: 매매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법적 문제에 대해 자문을 제공합니다. 세금, 지역 규제, 임대인과 세입자 문제 등 다양한 법적 문제를 처리합니다.

뉴욕에서 부동산 매매는 복잡한 절차가 많기 때문에, 변호사의 역할은 매우 중요하며 매수자와 매도자가 법적 문제 없이 안전하게 거래를 완료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author avatar
mostnyc
We are a team of people who care about making our customers happy. Our real estate agency is among the best in marketing luxury properties in New York City.

Compare listings

Comp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