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pped MOST NYC 1000x1000 1 png

타이틀 서치

타이틀 서치

타이틀 서치: 부동산 매입 시, “타이틀 서치”는 부동산의 소유권 기록을 조사하는 과정을 나타냅니다. 이는 부동산의 소유권이나 기타 유권을 확인하고 부동산이 안전하게 전송될 수 있는지를 확인하기 위한 절차입니다. 특히 뉴욕 및 뉴저지와 같은 미국의 일부 지역에서는 부동산 거래 시에 타이틀 서치가 흔히 수행됩니다.

타이틀 서치 프로세스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단계를 포함합니다:

  1. 타이틀 서치 주체 선정: 구매자 또는 판매자는 일반적으로 부동산 변호사나 타이틀 회사에 의뢰하여 타이틀 서치를 진행합니다.
  2. 기록 검토: 해당 지역의 부동산 등기부 등 기록을 검토하여 현재 소유자, 기존 권리, 저당, 세금 청구, 서약 등의 정보를 확인합니다.
  3. 타이틀 보험 고려: 타이틀 서치를 통해 나온 정보를 기반으로 소유권에 대한 문제나 불명확한 사항이 발견되면, 구매자는 타이틀 보험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타이틀 보험은 소유권 분쟁이나 기타 문제로 인한 손실을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4. 소유자 및 이전 소유자 확인: 타이틀 서치를 통해 현재 소유자 외에도 이전 소유자들의 기록도 확인합니다. 이는 부동산의 소유권이나 미지의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는 데 중요합니다.
  5. 저당 확인: 부동산에 대한 현재 또는 이전의 저당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저당이 있다면, 해당 저당이 상환되었는지 또는 부동산 거래 중에 해결되어야 하는 문제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6. 세금 및 미수금 확인: 부동산 소유자가 납부해야 할 지방 세금 및 기타 미수금에 대한 정보를 확인합니다.

타이틀 서치는 부동산 거래의 핵심 부분 중 하나로, 부동산 소유자와 구매자가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과정을 통해 잠재적인 법적 문제나 소유권에 관한 불명확성을 사전에 파악하고 조치할 수 있습니다.

author avatar
mostnyc
We are a team of people who care about making our customers happy. Our real estate agency is among the best in marketing luxury properties in New York City.

Prev Post

크로징

Compare listings

Compare